발행일: 2025-11-26 11:37 (수)

용호종합사회복지관, ‘사랑해孝! 감사해孝!’효도삼계탕 나눔

한국주택금융공사, 저소득가정 어르신 300세대 삼계탕 나눔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용호종합사회복지관이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사랑해! 감사해!’효도 삼계탕 나눔을 진행했다.

HF한국주택금융공사(이정환 사장)716일 용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초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을 위해 삼계탕 지원금 300만원을 기부하고 배달 봉사를 실시했다.

지원한 후원금은 어르신들의 보양식 삼계탕으로 회향됐으며 총 300인분이 마련됐다. 삼계탕 배달에는 한국주택금융공사 임직원들과 서은해 용호종합사회복지관장 및 직원들이 동참했다.

어르신에게 삼계탕 특식을 전달하고 있는 이정환 사장

이정환 HF한국주택금융공사의 이정환 사장은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이 맛있는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앞으로도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이행하여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은해 용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삼계탕을 전달하고 있다.

서은해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인 한국주택금융공사에 감사를 전한다라며, “후원 해주신 트위지 차량으로 구석구석 어려움이 있는 어르신들을 편히 찾아뵐 수 있었고 영양삼계탕을 전해드릴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초복행사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삼계탕 배달에는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가 활용됐다. 지난 4월에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용호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 부산 지역 복지관에 총 12대를 기부 한 것으로 알려졌다.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에게 직접 가정에 방문해 배달하고 있는 모습

 

저작권자 © 현대불교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