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N ‘세상만사’와 MBC ‘세모방’ 출연진 합동 촬영

BTN불교TV ‘우리들의 토크쇼 세상만사’ 출연진(사진 위)과 MBC 예능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 출연진(아래) 모습. 두 프로그램은 지난 7월 17~18일 합동 녹화를 진행했다. 사진제공=BTN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의 국내최초 신개념 불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우리들의 토크쇼 세상만사(연출 안진호ㆍ이철수, 이하 세상만사)’ 촬영 현장에 M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 출연진이 함께했다.

‘세모방’은 개그맨 이경규ㆍ박명수, 배우 주상욱ㆍ이수경, 가수 헨리 등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들은 국내외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방송국×방송국’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세모방은 8월 개편을 맞아 첫 시작을 BTN ‘세상만사’와 함께하게 됐다.

녹화는 7월 17일과 18일 MBC 스튜디오 및 수원 봉녕사에서 진행됐다. 세모방 출연진들과 ‘세상만사’의 만초ㆍ심산ㆍ하림ㆍ주석 스님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참신한 재미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녹화분은 ‘세상만사’ 8월 9일ㆍ16일 오후 2시, ‘세모방’ 7월 29일과 8월 6일 오후 11시 15분에 각각 방송된다.

류건욱 BTN불교TV 제작국장은 “이번 MBC와의 촬영은 BTN이 불교전문채널로서 정체성은 오롯이 살리되 종교채널에 대한 대중의 고정관념을 깨고자 고민했던 노력의 산물”이라면서 “앞으로도 불교 포교와 대중화를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 제작에 힘 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