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업단, ‘아생여당’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3일 애니메이션 유튜브 최초 공개
8~14일 퀴즈 통한 이벤트도 진행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이 6월 3일 공개한 아생여당 템플스테이 애니메이션 영상.
아직도 템플스테이가 멀게 느껴진다면 ‘아아·생생·여여·당당’ 템플스테이 요정들과 먼저 만나보는 건 어떨까.

한국불교문화사업단(단장 진화)는 6월 3일 정기 브리핑에서 “템플스테이 패밀리 브랜드 ‘아생여당’의 런칭 1주년을 맞아 아아, 생생, 여여, 당당 캐릭터가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 현재 아생여당 템플스테이 애니메이션 영상은 3일 템플스테이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EMPLESTAYALL)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일상에 지친 ‘나’가 템플스테이 요정들과 함께 ‘아생여당’ 사찰로 떠나는 즐거운 여정을 그린 이번 작품은 템플스테이 브랜드 아생여당 사찰 13곳의 특성을 적극 반영해 템플스테이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4인의 여행작가가 아아, 생생, 여여, 당당 템플스테이 체험을 직접 보고, 듣고, 느낀 정서를 담고 있는 색다른 에세이집도 발간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공개와 함께 ‘아생여당’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8일부터 14일까지, 템플스테이 공식 온라인 계정(페이스북, 홈페이지, 블로그)을 통해 템플스테이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재미있는 퀴즈가 공개된다. 세 가지 문항의 정답을 모두 맞히면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당첨자는 6월 17일 템플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전통문양 수첩, 여행용 폴딩백 등 다양한 불교문화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20만원 상당)가 주어진다. 2등(8명)에게는 아생여당 캐릭터 인형과 템플스테이 체험권 1매가, 3등(30명)에게는 아생여당 에세이집과 기념 수첩, 캐릭터 볼펜이 증정될 예정이다.

※ 템플스테이 공식 온라인 계정
- 홈페이지 :
www.templestay.com
- 페이스북 :
www.facebook.com/templestay
- 블로그 :
http://blog.templestay.com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