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까지 접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승가원을 대표할 신규 캐릭터 2종의 명칭과 더불어 의미와 콘셉 등이 담긴 스토리텔링을 공모한다.

접수기한은 11월 7~22일이며 접수 방법은 승가원 홈페이지(www.sgwon.or.kr)를 통해 공무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hlog_j00317@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자격의 제한이 없어 지역, 성별, 연령 무관하게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작 수의 제한이 없어 다수의 작품을 공모할 수 있다.

승가원은 주제 적합성, 대중성, 활용 가능성 등 세가지 심사기준에 따라 내부 심사를 통해 2개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전 결과발표는 12월 4일로 예정돼 있다. 당선작은 승가원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공지한다.

선정된 작품은 승가원 신규 캐릭터 2종의 명칭 및 스토리텔링에 활용되며 승가원 장애복지사업 및 장애바로알기교육 등의 홍보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승가원은 “승가원이 장애복지사업과 장애바로알기교육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고 있는 만큼, 이를 더 잘 알릴 수 있는 홍보 효과를 위해 승가원 캐칙터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많은 이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임은호 기자 imeunho@hyunbul.com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