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종복지재단, 모금캠페인
진우 스님 필두…치료비 모연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보인)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마련을 위한 캠페인 ‘새해덕담 챌린지 모금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비나눔 실천의 재원 마련을 위해 진행된다. 조계종사회복지재단은 유관기관, 산하시설 시설장 등을 방문해 새해 인사와 덕담, 난치병아이들을 위한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촬영하며 기부문화 홍보와 재단의 사회복지사업 재원을 마련하는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하고 지난 1월 19일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을 필두로 새해덕담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2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 교역직 스님들, 재단 산하시설 임직원, 후원기업, 후원자 등의 인사를 담는다. 메시지는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해덕담 챌린지 모금캠페인으로 모여진 모금액은 재단의 난치병치료비 지원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 보인 스님은 “올해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은 다양한 이벤트 모금을 통해서 재단을 홍보하고 기부문화를 알리며 자비나눔 실천을 위한 재원 마련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이벤트 모금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2)6334-2208

<재단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 총무원장 스님 새해덕담 챌린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tv/CnqEoF9Dp2k/?igshid=MDJmNzVkMjY=

임은호 기자 imeunho@hyunbul.com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