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투표-리매치로
소아암 어린이 후원

가수 박창근이 3월 31일 종료된 ‘국민투표-리매치’ 시즌5의 우승을 차지,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에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기금 80만 원을 전달했다. 박창근은 ‘국민투표-리매치’ 시즌1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박창근에 2회 연속 우승으로 다시 한 번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2위를 차지한 이솔로몬 역시 50만 원을 소아암 어린이 등 환자들에게 전달하며 마음을 전했다.

3위 손진욱은 20만 원을, 4위 고은성과 5위 김동현 역시 각각 10만 원씩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전달하며 선행 영향력 행사에 앞장섰다.

‘국민투표-리매치’ 앱은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했던 가수들을 팬들이 투표하고 응원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앱이다. 팬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모여 일정 득표수 이상이 되었을 때(100만 표 당 10만 원), 시즌이 종료되고 결과에 따라 투표 받은 가수의 이름으로 후원하는 시스템이다. ‘국민투표-리매치’는 현재 시즌6을 진행 중이며 2023년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박창근은 지난해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박창근>’과 앙코르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5월 15~16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특별한 팬 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1월 서울에서 '손으로 써 내려간 것들'을 선보였던 이솔로몬은 약 한 달간 군포, 대구, 부산 등을 순회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소통했다. 5월 8~9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손으로 써 내려간 것들'을 개최한다.

손진욱은 지난해 MBC 인기 경연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186대 가왕을 차지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으며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 중이다.

고은성은 지난 2월 샹송 미니앨범 ‘고은성 Les Chansons’을 발매하였으며 지난 3월 4일에는 ‘고은성 콘서트_Les Chansons’를 개최하여 많은 팬들을 만났다. 현재 인기 뮤지컬 ‘데스노트’ 앙코르 공연에 주인공 야가미 라이토역으로 출연 중이다.

김동현은 2021년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해 최종 2위의 성적을 가둔 실력파 가수로, 부드러운 미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명품 보컬리스트로 활약 중이다. 또 지난 2월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 OST Part.5 ‘사랑을 끊었다’를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