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 전달 및 특식·방역키트 나눔

KRX한국거래소가 소외 계층 및 장애인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용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서인애)1110일 복지관 내에서 KRX한국거래소가 후원하는 후원금 전달식 및 특식 나눔을 진행했다.

KRX한국거래소는 이날 1,000만원을 후원, 복지관 노후 냉장고 교체를 지원했고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 40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 한 스푼, 사랑 한 스푼 특식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KRX한국거래소?국민행복재단 직원들은 직접 나서 영양가득 특식도시락과 코로나19감염예방키트를 선물했다. 예방키트는 KRX한국거래소의 직원들이 손수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조호현 KRX한국거래소의 사무국장은 어르신들께서 준비한 특식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고 재밌게 사셨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용호복지관과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나가 지금까지 했던 것 보다 더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은해 용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들을 위해 건강특식과 방역물품을 지원하도록 1,000만원을 후원해주신 KRX한국거래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임직원분들이 직접 특식을 조리하고 포장한 특식을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