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창립기념 법회 봉행

(사)나누우리는 7월 11일 진주 동방호텔에서 ‘창립10주년 기념법회’를 봉행하고 나눔을 실천했다. 법회에서 나누우리는 환자 치료비 300만원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나누우리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법회를 봉행하고 나눔을 실천했다.

()나누우리(이사장 도산)711일 진주 동방호텔에서 창립10주년 기념법회를 봉행했다.

나누우리는 10주년을 맞아 장애인 및 환자를 위한 치료 후원비를 전달하고 건강을 기원했다.

법회에는 나누우리 이사장 도산 스님, 태고종 호법원장 지현 스님, 나누우리 상임이사 묵원 스님, 마이산 탑사 주지 진성 스님 등 사부대중 30여명이 동참했다.

행사는 삼귀의례 반야심경봉독 발원문 묵념 나누우리 활동소개 및 동영상 시청 내빈소개 치료후원금 대상 환아 소개 및 후원금 전달 창립기념사 축사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축하 케익 절단식 사홍서원 순으로 진행됐다.

치료 후원금 대상자는 경상남도 건강가정 다문화 지원센타에서 추천 받은 강희진 (가명·10) 소아뇌질환자 외 2명이며 각100만원, 300만원을 전달했다.

감사패는 하경목 BTN불교TV 기자와 신원식 도서출판 중도 대표에게 전달됐으며, 공로패는 대외협력이사 자우 스님, 홍보이사 무종 스님, 김종호 나누우리 이사에게 수여됐다.

이사장 도산 스님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사장 도산 스님은 태고종단에서는 국내 최초로 구호단체를 설립, 출범했다. 시작은 작았지만 모범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이제 완연한 구호단체로 성장했다“10년이란 세월 속에 동참해주신 모든 스님들과 후원자들이 있어 가능했다. 우리가 어려울 때 받은 것을 돌려준다는 마음으로 자비행을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호법원장 지현 스님은 자비와 나눔의 보살행이 더욱 필요한 시점이다쉼 없는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구제와 희망을 안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