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핫한 여름 쿨한 나눔’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원행, 조계종 총무원장)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더위를 이길 손선풍기 선물에 나선다.

아름다운동행은 “여름철 기획모금 캠페인 ‘핫(HOT)한 여름 쿨(COOL)한 나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 여름 무더위 속에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까지 고충이 더해진 가운데, 손선풍기를 통해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핫(HOT)한 여름 쿨(COOL)한 나눔’은 아름다운동행의 여름철 대표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2014년 독거어르신 쿨매트 지원을 시작으로 2017년까지, 지역아동센터 팥빙수 기계 및 재료 지원 등 다양한 계층에 여름나기 용품을 제공해 왔다.

상임이사 일화 스님은 “3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특히 더운 이번 여름을 보내야 하는 저소득가정의 아동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한창 밖에서 뛰어 노는 것을 좋아할 아동들이 더운 여름에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모금캠페인에 많은 동참 바란다”고 당부했다.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액으로도 쉽게 동참할 수 있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아름다운동행’을 검색하고 ‘핫(HOT)한 여름 쿨(COOL)한 나눔’으로 개설된 온라인 모금함을 통해 기부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www.dreaminus.org)를 통해 직접 신청도 가능하다. 02)737-9595

송지희 기자 jh35@hyunbul.com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