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초등학교에 후원금 및 간식 전달

동명불원은 6월 8일 백운초등학교 방송실에서 간식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변옥남 백운초 교장(왼쪽), 성재곤 신도회장(오른쪽)과 학생들이 참석했다.

부산 동명불원이 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하고 건강을 기원했다. 동명불원은 부산 남구에 위치한 백운초등학교와 일대일 우정 교류를 맺고 학교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눈길을 끌었다.

동명불원(주지 승찬)68일 백운초등학교 방송실에서 간식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동명불원은 이날 학생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전교생 300명을 대상으로 떡과 음료수를 전달했다. 아울러 성재곤 동명불원 신도회장은 백운초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동명불원은 백운초등학교와 2015년부터 인연을 맺어왔다. 학교에서 음악 활동에 필요한 용품 구입 후원을 요청한 것이 시초가 되었고 동명불원은 매달 문화 예술 교육 지원금 40만원을 정기적으로 지원했다. 그 결과 백운초등학교 풍물반은 학교 특성을 보여주는 전통으로 자리 잡았고 성장했다.

이와 함께 동명불원은 어린이날과 학교 개교기념일에 학교를 방문해 간식과 물품을 후원했으며, 성재곤 동명불원 신도회장이 운영하는 기업 그린허브2012년 부터 졸업생 교복 후원금을 전달하며 인재불사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재곤 동명불원 신도회장은 앞으로도 동명불원과 백운초등학교가 서로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학생들이 건강하고 잘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변옥남 백운초 교장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이 음악 수업을 받으며 정서적 안정감을 가지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동명불원에 마음 깊이 감사한다학생들이 건강하고 앞으로도 잘 성장하도록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