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응원으로 의료진 격려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스님들의 모습

스님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의료진을 응원했다.

대한불교조계종부산연합회(회장 원허)427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릴레이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먼저 회장 원허 스님을 필두로 시작해 연합회 회원 사찰 스님들이 차례로 동참하며 응원 사진을 담아 의료진들을 응원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먼저 회장 원허 스님을 필두로 시작해 연합회 회원 사찰 스님들이 차례로 동참했다. 회장 원허 스님.

이날 챌린지에는 조계종부산연합회 상임고문 심산 스님, 회장 원허 스님을 비롯해 목종 스님, 하림 스님, 종호 스님, 정관 스님, 석산 스님, 정행 스님, 선초 스님, 학산 스님, 혜성 스님, 능후 스님, 선호 스님, 담산 스님, 현도 스님, 현수 스님, 현담 스님, 승민 스님 등 총 18명의 스님들이 참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인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드는 모습을 사진 및 영상으로 찍어 올리는 것이다. 참가자는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릴레이에 동참하도록 이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현재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조계종부산연합회 상임고문 심산 스님

조계종부산연합회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신 모든 의료진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조계종부산연합회 스님들의 응원이 전국의 의료진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덕분에 챌리지로 의료진을 응원하고 있는 부회장 목종 스님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