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우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태고종 자비나눔 실천도량 ()나누우리가 음악회를 개최하고 나눔을 실천했다.

자비나눔 실천도량 사단법인 나누우리(이사장 도산·이하 나누우리)921일 마산회원구 내서읍 상곡문화 체육센터에서 희망나눔 자선음악회를 개최했다.

음악회에서 나누우리는 환우돕기 성금 및 이웃돕기를 위한 생필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음악회는 1부 난타공연, 마이산탑사 진성 스님의 트럼펫 연주가 이어졌으며 인사말씀, 내빈소개, 성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2부는 어린이댄스, 민요 등 다채로운 무대가 꾸며졌다.

나누우리 이사장 도산 스님은 진정한 나눔은 자비심을 바탕으로 보시의 삶을 사는 것이다. 나눔은 자신을 이롭게 하며 타인에게도 기쁨을 주는 자리이타의 실천이다고 강조했다.

혜각 스님은 봉행사에서 “음악회를 통해 외롭고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이 되는 소중한 인연이 만발하길 바란다”며 나눔에 뜻을 같이하여 모든 분들이 부처님의 가피가 충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누우리 이사장 도산 스님은 “나눔은 자신을 이롭게 하며 타인에게도 기쁨을 주는 자리이타의 실천이다”고 강조했다.
음악회를 주관한 수도사 주지 혜각 스님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혜각 스님은 “음악회를 통해 외롭고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이 되는 소중한 인연이 만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