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제작발표회 개최
이유ㆍ곽동현 등 배우 25명,
능인 스님 등 주요 넘버 시연

제작사인 ㈜엠에스엠시는 8월 20일 서울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전통공연장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하고 뮤지컬 싯다르타의 음악과 배우, 스텝들을 소개했다.

 

부처님의 생애를 그린 ‘뮤지컬 싯다르타(2시간, 인터미션 20분 포함)’가 9월 5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제작사인 ㈜엠에스엠시는 8월 20일 서울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전통공연장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하고 뮤지컬 싯다르타의 음악과 배우, 스텝들을 소개했다.

조계종 총무원과 (사)생명나눔실천본부가 후원하는 이번 뮤지컬은 창작 뮤지컬로 석가모니부처님의 생애를 연대기 형식이 아닌 에피소드 형식으로 그린다. 야소다라를 신부로 맞았던 19세의 그 날, 출가를 결심하고 궁을 나섰던 29세의 그 날, 그리고 고행 끝에 깨달음을 얻은 35세의 그 날. 그 세 번의 ‘그 날’을 이야기한다.

이번 뮤지컬 ‘싯다르타’의 남자 주인공 싯다르타 역에는 뮤지컬 배우 이유와 2017년 팬텀싱어 준우승자 곽동현이 출연한다. 이유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뿌리 깊은 나무, 신과 함께와 영화 어게인, 드라마 눈이 부시게 등에 출연했다.

곽동현은 2005년 해변가요제 대상, 2010년 추풍령가요제 대상, 2017년 JTBC 팬텀싱어 준우승 등 실력 있는 뮤지션으로, 최근 TV 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서 폭발력 있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여자 주인공 야소다라 역에는 아이돌 출신의 최은미와 노을이 출연한다. 최은미는 아이돌 걸그룹 투엑스(Two X)의 “은”으로 활동했으며, 영화 보이언시, 어뎁테이션 등에 출연했다. 노을은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으로 드라마 닥터 진, 좋맛탱에 출연했다.

김면수 대표프로듀서는 “뮤지컬 싯다르타는 부처님의 생애를 다룬 최초의 대형 뮤지컬이다”며 “불자들에겐 더없이 좋은 기회로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뮤지컬 싯다르타는 전국투어와 해외 공연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