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콘서트 ‘돌아보니 당신’
11월 4일 부산 문화회관대극장
7집 음반 ‘돌아보니 당신’ 발매

 

행복을 만들어가는 정율 스님의 힐링 콘서트 ‘돌아보니 당신’이 11월 4일 오후 5시 부산 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사부대중에게 자신을 한 번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주기 위해 2016년 12월 광주 공연으로 시작된 정율 스님의 힐링 콘서트는 서울, 인천, 대구로 이어지면서 1만여 명의 관객이 힐링의 시간을 함께 했다. ‘인연’을 주제로 한 이번 부산 공연은 회향의 의미를 담고 있는 공연으로, 정율 스님은 ‘Ti sarana(삼보께 귀의하는 노래)’를 시작으로 도선 스님, 정율 스님의 108인의 Buddha’s 합창단, 샤카디타(비구니) 앙상블, BTN 중창단과 함께 ‘좋은 인연’, ‘인연’, ‘천의 손 천의 눈’, ‘얼마나 닦아야 거울 마음 닮을까’ 등 10여 곡의 노래를 스토리텔링으로 선보이고, 살풀이춤의 원형으로 영가의 넋을 깨끗이 씻겨 극락으로 인도하는 춤 지전무를 김순임이 선보인다.

아울러 정율 스님은 이번 공연에 맞추어 7집 음반 ‘돌아보니 당신’을 발매했다. 음반에는 정율 스님이 그 동안 콘서트를 통해 선보였던 ‘천의 손 천의 눈’을 비롯해 13곡이 담겼다.

뮤지컬 ‘원효’와 명동성당에서 ‘아베마리아’와 찬불가 ‘향심’을 선보여 큰 감동을 안겨준 바 있는 정율 스님은 운문사 승가대학 졸업 후 원광대와 대학원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며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 캐나다, 대만, 태국 등에서 1천 회 이상 공연 활동을 펼쳐왔다.

운문사 승가대학 불교음악과, 동국대학교찬불가 힐링스쿨 전임교수를 역임하고, 현재는 108인의 Buddha’s 합창단과 샤카디타(비구니) 앙상블 대표로 BTN불교TV에서 ‘오늘은 좋은 날 비긴즈’를 진행하고 있다. Buddha's (010)2230-5498.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