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율 스님 힐링콘서트 회향공연
정율 스님 힐링콘서트 회향공연
  • 박재완 기자
  • 승인 2018.10.1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콘서트 ‘돌아보니 당신’
11월 4일 부산 문화회관대극장
7집 음반 ‘돌아보니 당신’ 발매

 

행복을 만들어가는 정율 스님의 힐링 콘서트 ‘돌아보니 당신’이 11월 4일 오후 5시 부산 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사부대중에게 자신을 한 번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주기 위해 2016년 12월 광주 공연으로 시작된 정율 스님의 힐링 콘서트는 서울, 인천, 대구로 이어지면서 1만여 명의 관객이 힐링의 시간을 함께 했다. ‘인연’을 주제로 한 이번 부산 공연은 회향의 의미를 담고 있는 공연으로, 정율 스님은 ‘Ti sarana(삼보께 귀의하는 노래)’를 시작으로 도선 스님, 정율 스님의 108인의 Buddha’s 합창단, 샤카디타(비구니) 앙상블, BTN 중창단과 함께 ‘좋은 인연’, ‘인연’, ‘천의 손 천의 눈’, ‘얼마나 닦아야 거울 마음 닮을까’ 등 10여 곡의 노래를 스토리텔링으로 선보이고, 살풀이춤의 원형으로 영가의 넋을 깨끗이 씻겨 극락으로 인도하는 춤 지전무를 김순임이 선보인다.

아울러 정율 스님은 이번 공연에 맞추어 7집 음반 ‘돌아보니 당신’을 발매했다. 음반에는 정율 스님이 그 동안 콘서트를 통해 선보였던 ‘천의 손 천의 눈’을 비롯해 13곡이 담겼다.

뮤지컬 ‘원효’와 명동성당에서 ‘아베마리아’와 찬불가 ‘향심’을 선보여 큰 감동을 안겨준 바 있는 정율 스님은 운문사 승가대학 졸업 후 원광대와 대학원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며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 캐나다, 대만, 태국 등에서 1천 회 이상 공연 활동을 펼쳐왔다.

운문사 승가대학 불교음악과, 동국대학교찬불가 힐링스쿨 전임교수를 역임하고, 현재는 108인의 Buddha’s 합창단과 샤카디타(비구니) 앙상블 대표로 BTN불교TV에서 ‘오늘은 좋은 날 비긴즈’를 진행하고 있다. Buddha's (010)2230-549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