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까지 ‘우리함께걸을까-종로’ 참가자 모집

‘우리 함께 걸을까’ 홍보 포스터.

()아름다운동행이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을 돕는 걷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우리 함께 걸을까행사는 11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종로구 일대 문화유적지를 탐방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걷기 프로젝트이다. 문화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 참가비는 '국내외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 바로알기 및 탐방지원' 기금으로 사용된다.

걷기코스는 대표사찰 3(필수)과 역사문화유적지 15(선택), 18곳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이날 조계사를 시작으로 우정총국, 경복궁, 동십자각, 법련사, 국립고궁박물관, 경인미술관, 서울교동초등학교를 돌아 대각사, 원각사지10층석탑, 수송공원, 소녀상, 정독도서관, 삼일독립선언유적지, 탑골공원, 보신각 등을 탐방하게 된다.

아름다운동행은 113일까지 참가자 10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www.dreaminus.org)의 신청 접수 페이지와 전화((02)737-9595)로 접수하면 된다.

사무총장 자공 스님은 가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지인들과 함께 종로를 걸으며 주변 이웃들을 돌이켜보고, 힐링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미션을 수행하며 경품추첨 등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