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25일 서울 및 제주 일대에서 개최

지구촌 힐링 프로그램 ‘2017 슈퍼 소울 릴레이’에 BTN불교TV가 주관 방송사로 참여한다.

리탐빌이 주최하는 2017 슈퍼 소울 릴레이는 10월 20~25일 서울 및 제주 일대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힐링멘토 혜민 스님과 세계적 명상 멘토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야구선수 박찬호, ‘세바시’ 김창옥이 참여한다.

20일에는 서울동부구치소에서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와 김창옥이 사회공헌 차원의 ‘수형자 교정교화 특별강연’에 나선다. 과거 마약 소지로 체포돼 법정에 섰던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는 당시 영적인 책들을 독서했고, 이를 계기로 현재 세계적 힐링멘토로 거듭났다.

21일에는 서울 서초예술문화 공원에서 ‘박찬호의 명상&기부 맥주요가’가 진행된다. 야구선수 박찬호는 이날 명상지도자로 나서 시민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여러 명상법들을 소개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 1만원은 전액 사회공헌캠페인에 기부된다.

22일 상명대 계당홀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박찬호, 혜민 스님,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가 릴레이 강연을 펼친다. 아울러 23~25일에는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김창옥이 함께하는 힐링 여행 프로그램 ‘리탐빌 로움여행 in제주’가 이어진다.

구본일 BTN 대표이사는 “‘세상을 맑게 하는 방송’을 슬로건으로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작하는데 꾸준히 노력해온 BTN이 ‘2017 슈퍼 소울 릴레이’에 주관방송사로 참여한 것은 공익채널로서 의무이자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이번 행사가 많은 분들에게 치유와 희망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모든 과정은 다큐멘터리 및 강연 프로그램으로 제작돼 BT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슈퍼 소울 릴레이’ 참여는 하나티켓에서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