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19일, 전문 교육통한 창업교육

사회복지법인 공덕향 구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혜정) 부설 사하여성창업지원센터가 성공 창업을 기원하며 ‘창업 파워스쿨’ 교육강좌를 마련한다.

교육은 4월 17일~19일 오후2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며 대상은 창업아이템이 있는 예비 창업자는 모두 가능하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장소는 부산사하구창업비즈니스센터 교육장에서 열린다. 강좌는 ‘프랜차이즈창업의 이해’, ‘성공적인 재무전략’, 그리고 ‘ 점포 활성화 방안’에 대한 주제로 열린다. 특히 사하여성창업지원센터에서 교육 이수 후 창업해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성인 백설기공주 대표와 황지영 온담 대표가 참여해 직접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구평종합사회복지관 사하여성창업지원센터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경력단절여성들을 위한 전문 상담을 실시하고 창업정보제공을 통해 경제활동을 이어 가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적극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매출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창업 교육 후 창업동아리를 운영해 지속적인 창업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구평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예비여성창업자들의 질적인 창업정보공유로 창업 스킬 향상과 성공 창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다”고 전했다. 051)263-3045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