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 아름다운동행에, 애니원 대표도 스포츠발전기금

범어사 주지 경선 스님은 2월 22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서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에 성역화불사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현대불교=이승희 기자] 범어사 주지 경선 스님은 2월 22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서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자승)에 성역화불사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경선 스님은 “범어사 주지로 취임한지 얼마되지 않아 큰 원력을 갖고 성실히 임하고 있다. 2월 5일부터 숙원사업이었던 범어사 선문화교육관 건립 기공식을 개최하는 등 소임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교육관을 통해 불심 전파에 최선을 다하고 종단의 사업에도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총무원장 자승 스님은 “취임 후 업무를 익히느라 바쁠텐데도 성역화 불사에 힘써줘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이날 곽영진 주식회사 애니원 대표도 동계스포츠발전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대덕사 주지 탄원 스님은 “대덕사 신도인 곽영진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와 불교 발전을 위해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이번 기금도 인재양성을 위해 지원하고픈 마음에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자승 스님은 “이번 기금은 국가대표로 뛰로 있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지원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곽영진 주식회사 애니원 대표도 동계스포츠발전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