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 부산 부경대 대연캠퍼스 대강당에서

▲ 조계종 교육원은 오는 11월 26일 오후 7시 부산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대회의실(대강당)에서 하반기 출가 콘서트 ‘법륜 스님과 함께하는 행복의 길을 찾아서’를 개최한다.

출가에서 만나는 행복의 길, 이번에는 부산에서 만난다.

조계종 교육원(원장 현응)은 오는 11월 26일 오후 7시 부산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대강당)에서 하반기 출가 콘서트 ‘법륜 스님과 함께하는 행복의 길을 찾아서’를 개최한다.

이번 하반기 출가 콘서트에서는 법륜 스님(평화재단 이사장)의 깊이 있는 강의와 즉문즉설 시간이 마련 되 출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출가 주제 외에도 크고 작은 일상적인 고민을 법륜 스님께 질문하고 명쾌한 답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번 콘서트 진행은 BTN 지대방에 출연하는 진명 스님이 맡으며 속사포 랩퍼이자 불자 가수인 아웃사이더가 함께 출연한다. 아울러 행사장에서는 출가 상담 부스도 운영해 콘서트에서 못 다한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질문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참가자는 사전 질문을 ‘행복의 길을 찾아서 출가 사이트(monk.buddhism.or.kr)을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무료로 진행된다.

조계종 교육원 연수국장 석중 스님은 “출가라고 생각하면 무겁게 생각되는 경향이 있다. 출가를 해도 사회 속에서 충분히 역량을 발휘 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출가에 대한 이미지가 개선되고 행복의 길을 제시 받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02)2011-1810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